Detox diet, intestinal cleansing and health
"당신이 건강이고 싶은 경우에, 채식주의자는 간다."

가정 Detox
전보국
저희에 서표를 하십시오


장비 정화하거나 Detox

다운로드:
Detox 건강 가이드

나는 왜 아픈가?

건강하게 되는 방법

나는 왜 무게를 얻는가?

무슨 음식이 유독한가?

채식주의

산성 알칼리성 음식

유점액 패

Detox는 식이요법을 한다

음식 결합

식용 잡초

영성 정보

정화는 기울인다

Detox 기사 종류

내장 장애

결장은 정화한다

Detox

건강을 위한 나물

철저한 채식주의자 채식주의자

철저한 채식주의자 채식주의자 조리법

위치를 찾으십시오


Superfood를 녹색이 되십시오


최고 주된 텔레비전
영성 정보 텔레비젼

목차

건강 상점가

가입은 된다
도움은 Detox 가이드를 승진시킨다

rss는 먹인다

 

 

채식주의 인 10가지의 이유

기록은 건강한 규정식이 비료 (야채, 과일 및 콩)로 동물성 음식 (고기, 물고기, 가금 및 생활용품)에 및 짧은 적재된다, 고지방 내용에 특히 그들 거치하고 있다.

"청과에 있는 규정식 부자는 병의 모든 중요한 원인의 모험을 감소시키기에 있는 역할을 하고 죽음," Walter Willet 의 공중 위생의 하버드 학교에 영양 부의 머리를 말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채식주의자는 적재한 낱말이다. 결코 윤리, 종교 또는 건강 이유를 위한 고기, 물고기 또는 가금을 먹지 않는 사람들이 그것에 의하여 전형적으로 언급한다. 철저한 채식주의자는 또한 모든 생활용품 및 계란을 피한다. 그러나 과학자는 - 아닙니다 - 사람들이 동물성 음식을 얼마나 자주 먹는지 안으로 흥미있다. 그리고 동일한 결론에 그들의 연구 점의 다량: 사람들은 몇몇 동물성 음식 및 비료, 특히 청과 더 먹어야 한다. 왜? 10가지의 이유는 - 건강과 관련있는 어떤, 어떤 아닙니다 여기에서 있다.

1. Cancer

"과학적인 기초 덴버에서 아주 강하,"는 말한다, Tim Byers를 콜로라도 건강 과학의 대학에 예방 의학의 교수 중심에 둔다 청과가 모든 위장 암 및 모든 smoking-related 암을 위한 방호 성분다는 것을 건의한. 저것은 폐, 결장, 위, 입, 후두, 식도 및 방광의 암을 포함한다. 그리고 최근 학문은 리코펜 - 토마토와 도마도 소스에 있는 카로티노이드 - 전립선암에 대하여 보호한 다는 것을 것을이 발견했다.

그것은 청과가 암 모험을 감소시킬지도 모르다 방법 명확하지 않다. 그들의 phytochemicals - 카로티노이드, 비타민 C와 E, 셀렌, indoles, flavonoids, 석탄산 및 리모넨 같이 것일 수 있었다.

또한 밀 밀기울 같이 높 섬유 곡물이 암 모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 기록이 있다. "섬유 결장암 방지에 있는 유리한 효력이,"에는 있다 데비드 Jenkins 의 토론토 대학에 섬유 전문가를 말한다. 그리고 파스타, 밥 및 다른 곡물은, 특히 동물성 음식 - 약간 암의 위험을 증가할지도 모른다 붉은 살고기를 대체할 수 있다 -.

"주요리가 5 이상 주의 시기를 정하는 때 붉은 살고기를 먹는 남자 4 시간을 붉은 살고기를 보다 적게 보다는 한달에 한번 먹는 남자의 결장암의 모험,"는 말한다 하버드 의과 대학의 Edward Giovannucci를 있다. 무거운 빨갛 고기 먹는 사람은 또한 두번 50,000명의 수컷 건강 전문가의 그의 학문에 있는 전립선암을 얻게 할 것 같았다.

저것은 다만 1개의 학문이다. 다른 사람을 봐서, 미네소타의 대학의 로오렌스 Kushi를 말한다, 붉은 살고기가 결장 - 가능하게 전립선 -의 고위험과 암"는 연관된다 "기록 확실히 일관되다.

그러나 붉은 살고기를 결장암의 모험을 증가하는 것을 보인다 기대십시오 조차. "고기 또는 고기의 높게 유효한 철이 요리될, 고기에 있는 다른 것이," Willett 사색할 때 창조된 발암물질일 수 있었다.

2.Heart 질병

청과의 제비를 가진 식물 근거한 규정식은 심장병의 모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 마지막 20 년간, 심혼 전문가는 절단을 포화지방 및 콜레스테롤 입구 강조했다, 그러나 식물은 다른 방법에 있는 심혼을 보호할지도 모른다. 그들의 사이에서:

* 녹는 섬유: "그들의 "끈끈한" 녹는 섬유가 더 낮은 혈액 콜레스테롤을 돕기 것을 보이기 때문에, 심장병, 당신은의 당신의 모험을 감소시키기 위하여 콩 더, 완두, 귀리를 먹고 싶을 수도 있고, 보리," Jenkins를 말한다.

* 엽산: "엽산이 심장병의 모험을 감소시킨다 기록 매우 강하다,"는 말한다 Willet를. 엽산, B 비타민은, homocysteine에게 불린 유해한 아미노산의 혈액 상태를 낮춘다. "청과는 엽산의 중요한 근원," 그 추가한다이다.

* 산화 방지제: 기록의 성장 몸은 산화될 만 LDL ("악") 콜레스테롤이 동맥을 손상한ㄴ다는 것을 건의한다 (산소와 결합해). 저것은 비타민 E 같이 산화 방지제는 심혼을 보호할지도 모른다 연구원이 믿는지 왜 이다. 그리고 청과에 있는 phytochemicals의 많은 것은 산화 방지제이다.

* 밖으로 짜내는 것은 포화시킨다: 당신이 비료의 제비를 먹는 경우에, 간단하게 동맥을 막는 포화된 동물성 지방을 위한 더 적은 방이 있다.

3. 치기

청과가 치기의 모험을 감소시키기를 위해 유리한 많은 기록 전시가, "말한다 Willet를 있다. 예를 들면, 832의 중년 남자의 20 년 학문에서, 치기의 모험은의 매 3개의 서빙을 위해 22% 더 낮았다 남자가 매일에 먹은 청과. 동맥이 두뇌에서 막는 것을 막는 청과의 칼륨, 마그네슘, 섬유 또는 다른 분대인 경우에 또한, 아무도 확실한.

4. Diverticulosis & 변비

높 섬유 곡물 - 특히 밀 밀기울 -는 변비를 방지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저것은 국가에서 하찮지 않다 처럼 년 완하제에 수백만을 쓰는 미국.

Diverticulosis는 또한 공유지이다. 50 이상 사람들의 대략 30% 40% 그것이, 그러나 가장 있다 아무 증후도 없다. 다른 사람은 주머니 - 또는 게실 - 결장의 벽에 있는 저 모양 불을 붙여 얻는 때) 인 (유혈, 변비, 설사, 허세, 고통, 또는 계실염 경험한다.

"우리의 학문, 에서 밀기울과 청과에게서 둘 다 섬유가 방호 이다 명확하다," 말한다 Willet를. 가장 작은 섬유를 먹은 남자는 (13 그램 또는 더 적은 일) 거의 두번 최대 섬유 (적어도 일 섬유의 32 그램)를 먹은 남자 처럼 diverticulosis를 얻게 할 것 같았다.

5. 다른 질병

식물 부유한 규정식은 다른 병을 방지할지도 모른다:

* Macular 퇴보: 카로티노이드는 잎이 많은 녹색에서 주로 있는 루테인 - 노인에 있는 장님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망막의 나쁘게 함을 방지하는 것을 도울지도 모른다 불렀다. "우리의 학문, 시금치를 먹거나 콜라드가 그들을 보다 적게 보다는 한달에 한번 먹은 그들과 녹색 macular 퇴보의 추정된 모험 반이 있던 주 2 4 시간 비교한 사람들에서," 하버드 의과 대학의 Johanna Seddon를 말한다.

* 신경관 결함: 엽산 보충교재는 척추피열과 다른 신경관 출생 결함의 모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 음식에서 엽산은 또한 (주로 청과) 모험을 삭감할지도 모른다.

* 당뇨병: "우리는 전체 곡물을 먹은 사람들에 있는 성인 개시 당뇨병의 더 낮은 모험을," 말한다 Willet를 찾아냈다.

6. 더 안전한 음식

어떤은의 치명적인 food-borne 병 동물성 음식을 통해 몸에 들어간다. "갈은 소고기는 E. 콜라이 0157의 가장 그럴듯한 근원이다: H7. 가금은 살모넬라와 캄필로박터를 나르고, 익지않는 갑각류의 소비는 비브리오 vulnificus를 가진 감염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었다," 애틀란타에 있는 중앙 질병 관리국의 데비드 Swerdlow를 말한다.

어떤 익지않는 음식든지 - 과일 또는 야채를 포함하여 - 유해한 박테리아를 나를 수 있다. "예를 들면, 살모넬라의 최근 발발은 cantaloupe와 연관되었다, 토마토와 알팔파 순은," Swerdlow를 밝힌다. 그러나 고기, 해산물 및 가금은 food-borne 병에 있는 가장 그럴듯한 범죄자이다.

7.The 환경

"우리의 먹는 거주 행성에 거창한 효력이 있다,"에는 Jenkins를 말한다. "동물을 먹는 것은 매우 소규모에 행해진 경우에 환경을," 설명한다, 알랜 Durning를 시애틀에 있는 북서 환경 시계의 지도자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현대 육류품 - 곡물의 - 집중적인 사용 - 및 수시로 오용을 포함한다, 물, 에너지와 풀을 뜯어먹는 지역은,"는 Durning를 밝힌다. 그는 뒤에 오는 보기를 인용한다:

* 수질 오염: 가축 방목장, 닭 공장 및 다른 먹이는 기능에서 두엄 그리고 하수 오물은 물 공급을 오염시킬 수 있다.

* 대기오염: 세계적인 경고에 공헌하는 메탄 - 가스 하수 오물 연못 더미에 있는 두엄에서 -의 30백만 톤은 온다.

* 토질 부식: 세계의 거의 40% 가축에 -와 미국의 70% 이상 - 곡물 생산 먹인다. 우리에 의하여 생성하는 고기, 가금, 계란 및 우유의 각 파운드를 위해, 농장지는 표토의 대략 5 파운드를 잃는다.

* 물 소모: 육우에 먹이는 곡물 및 건초의 추정된 반은 관개된 땅에 성장된다. 그것은 물의 대략 390 쇠고기의 파운드를 생성하기 위하여 갤런을 가지고 간다.

* 에너지 이용: 그것은 가축을 생성하고 수송하는 에너지를 약 10 야채 보다는 시간에게 더 가지고 간다.

* Overgrazing: 미국 서쪽에 건조한 것의 대략 10% 가축에 의해 사막으로 돌리었다. 그러나 어떤은의 저 땅 매우 그밖에를 위해 이용될 수 없었다. "나의 논쟁이 채식주의를 위해, 그러나 이지 않는지 왜 인 축산품의 소비를 감소시키는 사람들을 위해," Durning를 유지한다.

8. 비용

확실히, 당신은 mesclun 또는 다른 고급 식료품에 $7.99를 쓸 수 있다 파운드. 그러나 과즙에서 고구마에, 대부분의 식물은 솔직한 매매이다. 그리고 식물의 저가는 당신이 언제 밖으로 먹는지 위로 보여준다. 중국어에, 인도 및 대부분의 다른 대중음식점 메뉴는, 채식주의 선택 보통 고기, 해산물 및 가금 보다는 더 싸다.

9.Animal 복지

그것은 대략 생각하기 위하여 불쾌하다, 그러나 우리가 그들을 학살하기 전에, 우리가 무자비한 조건 하에서 수시로 올려지고 수송되는 먹는 동물.

10. 맛

식물 부유한 규정식을 먹기를 위한 수 1 이유는 좋게 맛본다 이다. 미국인이 최대량을 먹는 5마리의 야채는 감자 튀김, 토마토 (주로 소스 또는 케첩으로), 양파, 아이스버그 양상치 및 다른 감자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미국인이 그들의 큰 접시에 고기, 해산물 및 가금을 긴축하는 경우에, - 또는 그들의 마음에 드는 것 대중음식점의 많은 것 - 무슨을로 그들을 교환하기 위하여 모를 것입니다. 당신은 인종 대중음식점에 재미있는 식물 근거한 접시를 얻기 위하여 가야 한다. 야채 접시 맛을 좋은 시키는 인종 대중음식점이 방법을 알고 있는 아무 일치도 없다. "다행히, 거의 모든 전통적인 규정식이 식물 근거하기 때문에 전세계 경험의 부가," 말한다 Willet를 있다.

그러나 그들의 야채가 고기와 치즈 크게 대체되었다 많은 이탈리아어에는, 멕시코인 및 다른 인종 대중음식점에는 이렇게 된 Americanised가 있다. 그리고 저것은 수치이다. 아시아와 지중해 요리에서는, 청과를 요리하는 것은 예술적 표현 방식이다. 이탈리아 사람은 피자에 고기와 치즈 거창한 양을, 예를 들면 두지 않는다. 나는 치즈 - 정당한 신선한 향미료, 토마토 및 마늘 없이 전통적인 대중음식점에 얇 빵 껍질 피자를 최근에 먹었다. 그것은 총.

저작권 1996 CSPI.
에서 증쇄하거나 적응시켜
영양 활동 Healthletter

우리는 당신이 할 수 있는 경우에 우리의 웹사이트가 당신 유용하다는 것을, 지원한ㄴ다는 것을 우리의 위치를, 그리고 정당한 $US4.50를 위한 우리의 eBook를 구매하기 위하여 희망한다

 

위치는 의학 법적 조언을 제공하지 않는다. 이 웹사이트는 정보 목적 만을 위하여 이다. 건강에는 많은 면이 있고 이 웹사이트는 1 차로 육체적인 양상에 정보를 제공한다.
가득 차있는 포기

© 2005년 판권 소유